3, 4세 누리과정 제정의 배경 및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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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장명림 -
dc.date.accessioned 2020-07-02T02:33:29Z -
dc.date.available 2020-07-02T02:33:29Z -
dc.date.issued 2012-07-15 -
dc.identifier.uri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3691 -
dc.description.abstract 2012년 3월부터 전면 시행되고 있는 5세 누리과정」에 이어 2013년 3월부터는 만 3,4세까지 누리과정이 확대 도입될 예정이다. 「3, 4세 누리과정」 도입에 띠라 2013년부터는유치원과 어린이집에 다니는모든 3, 4세 유아들이 공통의 누리과정을 배우게 되고, 학부모는 소득에 관계없이 유아 학비와 보육료를 지원받게 되었다 이에 띠라 정부는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된 '3, 4세누리과정 제정 TF'를 운영하여 「5세 누리과정」과 연계된 「3,4세 누리과정」을 개발하였다. 본 고에서는 「3, 4세 누리과정」 제정의 배경과 특성을 알아보기로 한다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1. 3, 4세 누리과정 제정의 배경 및 과정 2. 「3, 4세 누리과정」의 특성 3. 「3~5세 누리과정」의 주요 내용 4. 「3~5세 누리과정」의 내용 범주 및 세부내용 개수 5. 「3~5세 누리과정」의 현장 착근을 위한 추진 과제 -
dc.language kor -
dc.publisher 육아정책연구소 -
dc.title 3, 4세 누리과정 제정의 배경 및 특성 -
dc.type Periodical -
dc.citation.title 육아정책포럼 -
dc.citation.volume 제31호 -
dc.citation.startPage 6 -
dc.citation.endPage 14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장명림. (2012-07-15). 3, 4세 누리과정 제정의 배경 및 특성. 육아정책포럼, 제31호 6-14. -
dc.type.local 육아정책포럼 -
dc.type.other 정기간행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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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2. 육아정책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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