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책연구소 Repository
검색
육아정책연구소
Library
Login
BROWSE
커뮤니티
연구자
발행일
저자
제목
키워드
연구과제
Home
Browsing by 키워드 : teacher readiness for behavioral interventions
바로 이동: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정렬 기준:
제목
발행일
제출일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결과 수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저자 수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전체 결과 1건 중 1-1 번을 표시중입니다.
유아교사의 문제행동 중재 준비도와 교직관련 변인이 문제행동 유형별 심각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PR1016.pdf
Periodical
Issue Date
2016-06-30
Citation
김제린. (2016-06-30). 유아교사의 문제행동 중재 준비도와 교직관련 변인이 문제행동 유형별 심각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육아정책연구, 10권 1호 119-148.
김제린
;
허계형
1
BROWSE
커뮤니티
연구자
발행일
저자
제목
키워드
연구과제
Library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