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Issue Date2022-12-31
Citation조숙인. (2022-12-31). 한국아동패널 2008~2020 심층분석 연구. 연구보고 2022-14, 1–233.
Report
Issue Date2022-12-31
Citation최윤경. (2022-12-31). 아동돌봄의 통합적 운영기반 구축연구. 연구보고 2022-18, 1–392.
Report
Issue Date2021-12-31
Citation조숙인. (2021-12-31). 코로나19 대응 영유아 교육·보육 정책 국제비교. 연구보고 2021-20 1-418.
Report
Issue Date2021-12-31
Citation박창현. (2021-12-31). 에듀테크 활용을 통한 영유아교사 전문성 제고 방안. 연구보고 2021-16 1-237.
Report
Issue Date2021-12-26
Citation양미선. (2021-12-26). 2021년 전국보육실태조사 - 어린이집 조사 보고 -. 1-622.
Report
Issue Date2021-11-15
Citation이정원. (2021-11-15). 아이돌봄서비스 실태조사 정비 방안. 연구보고 2021-04 1-153.
Report
Issue Date2020-12-31
Citation조숙인. (2020-12-31). 맞벌이 가구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육아지원 방안 연구. 연구보고 2020-10 1-455.
Report
Issue Date2020-12-31
Citation최윤경. (2020-12-31). 보육서비스 질 제고를 위한 어린이집 평가 연계 컨설팅 지원 방안 연구(Ⅴ): 평가연계 사후컨설팅 시범사업. 연구보고 2020-26 1-273.
Report
Issue Date2020-11-30
Citation이정림. (2020-11-30). 아동수당-부모교육 연계방안 연구. 수탁보고 2020-19 1-191.
Report
Issue Date2020-07-24
Citation조숙인. (2020-07-24). 재난 극복을 위한 영유아 정신건강 지원 매뉴얼 개발. 1-59.
Report
Issue Date2018-12-31
Citation최효미. (2018-12-31). 영유아 가구의 소비실태조사 및 양육비용 연구. 연구보고 2018-26 1-283.
Report
Issue Date2018-12-31
Citation문무경. (2018-12-31). 아태지역 육아정책 개발협력 수요 분석 및 실행 방안 연구. 연구보고 2018-31 1-129.
Report
Issue Date2018-12-31
Citation권미경. (2018-12-31). 보육서비스 질 제고를 위한 어린이집 평가 연계 컨설팅 지원 방안 연구(Ⅲ). 연구보고 2018-32 1-201.
Report
Issue Date2017-12-31
Citation배윤진. (2017-12-31). 돌봄 취약계층 맞춤형 육아지원 방안(Ⅲ): 한부모가족 특성별 자녀양육 실태 및 지원 방안. 연구보고 2017-30 1-230.
Report
Issue Date2017-12-31
Citation최윤경. (2017-12-31). ECEC 질 제고를 위한 교원실태조사. 서울교육 2018-28 1-96.
Report
Issue Date2017-11-30
Citation조숙인. (2017-11-30). 아동의 놀 권리 강화를 위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 방안. 연구보고 2017-14 1-293.
Report
Issue Date2017-10-17
Citation강은진. (2017-10-17). 보조교사 지원제도 개선방안 연구. 1-150.
Report
Issue Date2017-08-16
Citation최효미. (2017-08-16). 다자녀 가구 우대 강화 방안 연구 - 다자녀 통합복지카드 도입을 중심으로 -. 1-243.
Report
Issue Date2017-02-28
Citation최윤경. (2017-02-28). Starting Strong 4: 영유아 교육·보육 질 모니터링. 1-301.
Report
Issue Date2016-12-31
Citation문무경. (2016-12-31). 한국인의 부모됨 인식과 자녀양육관 연구. 연구보고 2016-21 1-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