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유치원 평가 방안 모색 -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의 실제 -

□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 연구 추진 현황 및 개요 □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의 실제 1.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의 개념 2.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의 의의 3.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 모형 4.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 기준 및 지표의 특징 5. 국가수준의 유치원 평가 체제 6. 유치원 평가 지표 7. 유치원 평가 편람(안) 8. 유치원 모의평가 결과 시사점 9. 유치원 평가지표의 활용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