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의 인성 토대 다지기: 인성의 바탕이 되는 유아기 발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희진 | - |
dc.contributor.author | 이경미 | - |
dc.contributor.author | 김은영 | - |
dc.contributor.author | 최명희 | - |
dc.date.accessioned | 2020-08-28T06:10:11Z | - |
dc.date.available | 2020-08-28T06:10:11Z | - |
dc.date.issued | 2012-12-31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4843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지난 시간 돌아보기 01 - 프로그램 소개 씨앗의 단계 1. 생각해 보는 한 토막 02 - 줄탁동시(啐啄同時) 2. 우리 아이의 뇌 발달 03 - 뇌는 어떻게 발달할까요? - 특정한 뇌 기능은 특정한 시기에 발달이 더 잘 이루어 집니다 - 세 살 버릇 여든 간다! 꽃의 단계 1. 우리 아이의 정서 발달 04 - 정서란 무엇인가요? - 우리 아이의 인성에 왜 정서 발달이 영향을 미칠까요? - 연령별 정서 발달과 인성과의 관계 - 생각을 정리하는 O/X 퀴즈 2. 우리 아이의 사회성 발달 06 - 사회성이란 무엇인가요? - 우리 아이의 인성에 왜 사회성 발달이 영향을 미칠까요? - 연령별 사회성 발달과 인성과의 관계 - 생각을 정리하는 O/X 퀴즈 3. 우리 아이의 인지 발달 08 - 인지란 무엇인가요? - 우리 아이의 인성에 왜 인지 발달이 영향을 미칠까요? - 연령별 인지 발달과 인성과의 관계 - 생각을 정리하는 O/X 퀴즈 열매의 단계 1. 가로세로 문제풀이 10 2. 정보 나누기 11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교육과학기술부 | - |
dc.title | 우리 아이의 인성 토대 다지기: 인성의 바탕이 되는 유아기 발달 | - |
dc.type | Other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dc.citation.volume | 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부모 훈련 프로그램 2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endPage | 12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김희진. (2012-12-31). 우리 아이의 인성 토대 다지기: 인성의 바탕이 되는 유아기 발달. 유아 인성교육을 위한 부모 훈련 프로그램 2, 1–12. | - |
dc.type.local | 연구사업성과물 | - |
dc.type.other | 기타자료 | - |
dc.relation.projectName | 취약계층 영유아 통합적 육아지원 방안 연구(Ⅳ): 유아기 인성교육 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 | - |
dc.relation.projectCode | GR120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