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실행자료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교육부 | - |
dc.contributor.author | 보건복지부 | - |
dc.date.accessioned | 2020-09-21T07:45:42Z | - |
dc.date.available | 2020-09-21T07:45:42Z | - |
dc.date.issued | 2019-1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4999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Ⅰ부. 개정 누리과정과 교사의 역할 09 1. 교육과정의 변화와 교사의 역할 10 2. 교육과정의 변화 준비하기 16 제Ⅱ부. 놀이지원자로서의 교사 23 1. 편성하기 24 2. 교수·학습 실천하기 32 3. 평가하기 60 제Ⅲ부. 협력자로서의 교사 67 1. 동료 교원과 함께하기 68 2. 가정·지역사회와 함께하기 73 3. 지역지원체계와 함께하기 78 제Ⅳ부. 교사의 놀이지원 사례 83 1. 다양한 놀이가 동시에 일어난 사례: 숲 속 하루 놀이 86 2. 공간의 변화를 통해 놀이를 지원한 사례: 이어지고 이어지는 길 99 3. 자료활용의 주도권을 유아에게 준 사례: 반짝이끈 놀이 111 4. 자료의 변화를 통해 놀이를 지원한 사례: 흙 속에 숨은 색깔 123 5. 주제 안에서 놀이가 발현된 사례: 지렛대 놀이 135 6. 통합 학급에서의 놀이 사례: 함께 해서 더 즐거운 놀이 149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교육부 | -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 |
dc.title |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실행자료 | - |
dc.type | Other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endPage | 161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교육부. (2019-12).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실행자료. 1–161. | - |
dc.type.local | 연구사업성과물 | - |
dc.type.other | 기타자료 | - |
dc.relation.projectName | 해설서, 놀이이해자료, 놀이실행자료 개발·보급 | - |
dc.relation.projectCode | CR190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