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 교육부 -
dc.contributor.author 보건복지부 -
dc.date.accessioned 2020-09-21T07:46:43Z -
dc.date.available 2020-09-21T07:46:43Z -
dc.date.issued 2020-02 -
dc.identifier.uri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5013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Ⅰ. 놀이운영사례집 개발 방향 1.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개발 배경 006 2.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활용 방안 006 3.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특성 008 4.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구성 안내 010 5. 동영상 제작 방향 및 소개 017 Ⅱ. 교사의 놀이 지원 사례 3세 1. 공연 놀이 022 2. 도토리와 겨울잠 039 3. 막대기 놀이 1 - 막대기 공굴리기 놀이 057 4. 막대기 놀이 2 - 막대기로 공간 구성하기 079 5. 소풍을 떠나자 095 6. 털실 놀이 110 4세 1. 경찰 놀이 128 2. 곤충 놀이터 142 3. 무지개 공길 놀이 156 4. 종이접기 놀이 173 5. 함께 바꾸는 일상생활 189 5세 1. 놀이 속 우리 교실 206 2. 목공 놀이 224 3. 복도로 나간 놀이터 247 4. 새 둥지/건축물 - 그 밖의 놀이터 273 -
dc.language kor -
dc.publisher 교육부 -
dc.publisher 보건복지부 -
dc.title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
dc.type Other -
dc.embargo.terms 9999-12-31 -
dc.embargo.liftdate 9999-12-31 -
dc.citation.startPage 1 -
dc.citation.endPage 311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교육부. (2020-02).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1–311. -
dc.type.local 연구사업성과물 -
dc.type.other 기타자료 -
dc.relation.projectName 개정 누리과정 놀이사례집 개발 -
dc.relation.projectCode CR1908 -
Appears in Collections:
기타자료 > 2. 연구사업 성과물
파일 목록
관련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qrcode

twitter facebook

Items in OAK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