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교육부 | - |
dc.contributor.author | 보건복지부 | - |
dc.date.accessioned | 2020-09-21T07:46:43Z | - |
dc.date.available | 2020-09-21T07:46:43Z | - |
dc.date.issued | 2020-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5013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놀이운영사례집 개발 방향 1.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개발 배경 006 2.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활용 방안 006 3.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특성 008 4.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의 구성 안내 010 5. 동영상 제작 방향 및 소개 017 Ⅱ. 교사의 놀이 지원 사례 3세 1. 공연 놀이 022 2. 도토리와 겨울잠 039 3. 막대기 놀이 1 - 막대기 공굴리기 놀이 057 4. 막대기 놀이 2 - 막대기로 공간 구성하기 079 5. 소풍을 떠나자 095 6. 털실 놀이 110 4세 1. 경찰 놀이 128 2. 곤충 놀이터 142 3. 무지개 공길 놀이 156 4. 종이접기 놀이 173 5. 함께 바꾸는 일상생활 189 5세 1. 놀이 속 우리 교실 206 2. 목공 놀이 224 3. 복도로 나간 놀이터 247 4. 새 둥지/건축물 - 그 밖의 놀이터 273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교육부 | -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 |
dc.title |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 - |
dc.type | Other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endPage | 311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교육부. (2020-02).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1–311. | - |
dc.type.local | 연구사업성과물 | - |
dc.type.other | 기타자료 | - |
dc.relation.projectName | 개정 누리과정 놀이사례집 개발 | - |
dc.relation.projectCode | CR190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