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4. 복도로 나간 놀이터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교육부 | - |
dc.contributor.author | 보건복지부 | - |
dc.date.accessioned | 2020-09-21T07:46:59Z | - |
dc.date.available | 2020-09-21T07:46:59Z | - |
dc.date.issued | 2020-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5017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교육부 | - |
dc.publisher | 보건복지부 | - |
dc.title | [동영상]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4. 복도로 나간 놀이터 | - |
dc.type | Other | - |
dc.embargo.terms | 9999-12-31 | - |
dc.embargo.liftdate | 9999-12-31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endPage | 1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교육부. (2020-02). [동영상] 「2019 개정 누리과정」 놀이운영사례집: 놀이를 지원하는 교사의 역할: 유아의 발현적 놀이에 리듬을 맞추는 교사: 4. 복도로 나간 놀이터. 1–1. | - |
dc.type.local | 연구사업성과물 | - |
dc.type.other | 기타자료 | - |
dc.relation.projectName | 개정 누리과정 놀이사례집 개발 | - |
dc.relation.projectCode | CR1908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