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 도입 배경과 실현을 위한 선제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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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박창현 -
dc.date.accessioned 2022-12-29T11:03:44Z -
dc.date.available 2022-12-29T11:03:44Z -
dc.date.issued 2022-12-29 -
dc.identifier.uri https://repo.kicce.re.kr/handle/2019.oak/5371 -
dc.description.abstract · 국가책임교육의 방향과 학제개편에 대한 정책의 창이 열림. · 국가책임교육을 통해 교육의 질 제고와 유보통합의 실행력을 높이고자 함. ·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의 성공적 실현을 위한 4가지 선제조건을 제시함. · 영유아를 위한 미래지행적인 국가책임교육을 위한 제언은 다음과 같음.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Ⅰ. 들어가며: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 강화 정책의 배경 Ⅱ.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의 성공적 실현을 위한 선제조건 Ⅲ. 나가며: 영유아를 위한 미래지향적인 국가책임교육을 위한 제언 -
dc.language kor -
dc.publisher 육아정책연구소 -
dc.title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 도입 배경과 실현을 위한 선제조건 -
dc.type Periodical -
dc.citation.title 육아정책 Brief -
dc.citation.volume 94호 -
dc.citation.startPage 1 -
dc.citation.endPage 5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박창현. (2022-12-29).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 도입 배경과 실현을 위한 선제조건. 육아정책 Brief, 94호, 1–5. -
dc.type.local 육아정책 Brief -
dc.type.other 정기간행물 -
dc.relation.projectName 영유아단계 국가책임교육 강화를 위한 학제개편 방안 -
dc.relation.projectCode OR2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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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간행물 > 3. 육아정책 Brie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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