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연구과제

Abstract

본 연구소는 2012년 사업목표를 수요자 중심의 영유아 지원 정책 방안 모색, 정부의 유아교육·보육정책 수립 및 평가 지원, 국제비교가 가능한 유아교육·보육 기초 통계 생산, 유아교육·보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의 질적 수준 제고 방안 모색, 행·재정 효율화를 통한 유아교육·보육 협력 및 통합방안 모색으로 설정하고, 이에 따라 26개 기본연구과제를 선정하였다. 각 과제의 개요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