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Issue Date2022-12-31
Citation김은영. (2022-12-31). 「2019 개정 누리과정」 모니터링 및 지원방안 연구(Ⅲ). 연구보고 2022-21, 1–547.
Report
Issue Date2022-12-31
Citation최은영. (2022-12-31). 코로나19 이후 영유아 발달 및 학습 격차 해소방안 연구(Ⅰ). 연구보고 2022-24, 1–247.
Report
Issue Date2022-09-05
Citation최은영 et al. (20220905). 유아교육·보육 통합을 위한 단계적 추진 방안. 연구보고 2022-02, 1–359.
Report
Issue Date2021-12-31
Citation구자연. (2021-12-31). 유아놀이문화 확산을 위한 전통놀이 활용방안 연구. 연구보고 2021-18 1-321.
Report
Issue Date2021-12-31
Citation김은영. (2021-12-31). 「2019 개정 누리과정」 모니터링 및 지원방안 연구(Ⅱ). 연구보고 2021-25 1-545.
Report
Issue Date2020-12-31
Citation김은영. (2020-12-31). 「2019 개정 누리과정」 모니터링 및 지원방안 연구(Ⅰ). 연구보고 2020-24 1-453.
Report
Issue Date2020-12-31
Citation박원순. (2020-12-31). 행복한 육아문화 정착을 위한 KICCE 육아정책 여론조사(Ⅳ). 사업보고 2020-03 1-248.
Report
Issue Date2020-12-21
Citation김동훈. (2020-12-21). 코로나19 감염병 등의 상황에 대비한 유치원 수업일수 개선 방안 연구. 연구보고 2020-06 1-122.
Report
Issue Date2020-05-25
Citation이미화. (2020-05-25). 2020 개정 표준보육과정(0~2세) 해설서 개발 연구. 1-248.
Report
Issue Date2020-02-28
Citation김은영. (2020-02-28). 해설서, 놀이이해자료, 놀이실행자료 개발·보급. 수탁보고 2020-02 1-81.
Report
Issue Date2020-02-28
Citation강은진. (2020-02-28). 시도교육청 담당자 연수 및 컨설팅. 수탁보고 2020-05 1-151.
Report
Issue Date2020-02-28
Citation강은진. (2020-02-28). 개정 누리과정 실내·외 놀이환경 개선 지원. 수탁보고 2020-07 1-181.
Report
Issue Date2020-02-28
Citation김은영. (2020-02-28). 누리과정 포털 구축 및 운영. 수탁보고 2020-04 1-135.
Report
Issue Date2020-02-28
Citation이미화. (2020-02-28). 개정 누리과정 놀이사례집 개발. 수탁보고 2020-03 1-183.
Report
Issue Date2019-12-16
Citation이미화. (2019-12-16). 「제3차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0-2세) 개정 연구. 진흥원-2020-200 1-219.
Report
Issue Date2019-11-30
Citation김은영. (2019-11-30). 유치원과 어린이집 격차 완화를 위한 로드맵 연구(Ⅱ): 물리적 환경을 중심으로. 연구보고 2019-02 1-383.
Report
Issue Date2019-11-30
Citation양미선. (2019-11-30). 아동학대 없는 영유아 보육·교육기관 지원사업 도입 방안 연구. 연구보고 2019-09 1-251.
Report
Issue Date2019-02-28
Citation김은영. (2019-02-28). 누리과정 개정 정책연구. 수탁보고 2019-03, 1–159.
Report
Issue Date2018-12-01
Citation김은영. (2018-12-01). 반일제 이상 유아대상 학원 설립·운영제도 개선방안. 1–174.
Report
Issue Date2018-11-30
Citation김은영. (2018-11-30). 유치원과 어린이집 격차 완화를 위한 로드맵 연구(Ⅰ): 교사를 중심으로. 연구보고 2018-08 1-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