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연구과제 : 코로나19 이후 영유아 발달 및 학습 격차 해소방안 연구

바로 이동: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 정렬 기준:
  • 정렬:
  • 결과 수
  • 저자 수

전체 결과 4건 중 1-4 번을 표시중입니다.

Periodical Issue Date2023-08-18 Citation육아정책연구소. (2023-08-18). 약 2년간의 코로나19 팬데믹은 영유아 발달에 변화를 가져왔을까요? KICCE 카드뉴스, 1–11.

육아정책연구소

Report Issue Date2022-12-31 Citation최은영. (2022-12-31). 코로나19 이후 영유아 발달 및 학습 격차 해소방안 연구(Ⅰ). 연구보고 2022-24, 1–247.

최은영 김은영 구자연 et al

Issue Paper Issue Date2023-06-29 Citation최은영. (2023-06-29).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가구, 기관의 환경 변화와 영유아 발달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이슈페이퍼 2023-01, 1–21.

최은영

Issue Paper Issue Date2023-08-03 Citation최은영. (2023-08-03). 코로나19 팬데믹을 경험한 영유아의 발달 현황. 이슈페이퍼 2023-04, 1–21.

최은영

1

BROWSE